점수 입력 원래 잘 안하기도 하나? https://theqoo.net/study/4252797862 무명의 더쿠 | 10:01 | 조회 수 155 2n명 정도 친 시험인데 딱 5명 점수 입력했더라고 ㅋㅋㅋ소수직렬이라 그런거려나..? 뒤늦게 와르르 하진 않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