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는 공단기에서 0.1정도 빼면 내 실제 설적일거라고 공단기에서 0.9나와도 실제론 0.8정도일거라고 너무 걱정말라는데 진짜 그런가ㅜㅜ
공시 공단기 4차컷때 배수랑 실제 성적이랑 거의 비슷해???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미나이는 공단기에서 0.1정도 빼면 내 실제 설적일거라고 공단기에서 0.9나와도 실제론 0.8정도일거라고 너무 걱정말라는데 진짜 그런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