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직을 그렇게 내서 다들 와 ㅈ됐다하고 대비해서 더 잘본사람이 많을듯 일단 내가 그럼...이렇게 나올줄알았으면 이정도로 오바떨면서 대비안했어
공시 올해 지방직 국어는 난이도가 평이한것도 있긴한데
33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가직을 그렇게 내서 다들 와 ㅈ됐다하고 대비해서 더 잘본사람이 많을듯 일단 내가 그럼...이렇게 나올줄알았으면 이정도로 오바떨면서 대비안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