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아
공시 우린 두명만 넣으면 1차컷드뎌뜨겠다
1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3 | 06.21 | 18,8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687 | 공시 | 예상컷은 데이터 얼마나 쌓여야 떠? | 09:48 | 22 |
| 124686 | 공시 | ㄱㄷㄱ는 원래 교재가 늦게 배송되나? 4 | 09:45 | 42 |
| 124685 | 공시 | 뒤늦게 개끔찍한 마킹병 걸림 1 | 09:43 | 40 |
| 124684 | 공시 | 면접 학원 다니는거 돈아깝나... 3 | 09:40 | 65 |
| 124683 | 공시 | 소수 직렬은 필합 1배수 확률이 높나? | 09:33 | 43 |
| 124682 | 공시 | 풀서비스 소수직렬은 크게 의미 없지? 1 | 09:27 | 64 |
| 124681 | 공시 | 하 지금도 성적 입력하는 사람 꽤있나봐 | 09:20 | 79 |
| 124680 | 공시 | 우리지역 올해 1월에 추가합격 있었네 | 09:19 | 80 |
| 124679 | 공시 | 경기 세무 필기 컷 높아? | 09:15 | 26 |
| 124678 | 공시 | 합격컷 3차랑 4차도 차이 많이나? | 09:08 | 29 |
| 124677 | 공시 | 자고일어났는데 8명 더 입력했는데 3등밀림 | 09:08 | 64 |
| 124676 | 공시 | 자고 일어났는데 등수 너무 밀려있어서 정신병 너무와 눈물남 | 09:05 | 67 |
| 124675 | 공시 | 티오가 깡패네... 작년 티오였으면 지금 등수로 벌써 내앞에서 짤렸을듯 3 | 08:52 | 185 |
| 124674 | 잡담 | 서울 면접 준비 팁 4 | 08:50 | 175 |
| 124673 | 공시 | 등수 밀릴 때마다 미칠 것 같음 | 08:49 | 91 |
| 124672 | 공시 | 올해 지방직 국어는 난이도가 평이한것도 있긴한데 2 | 08:47 | 136 |
| 124671 | 공시 | 도대체 1차 컷 언제 떠...? | 08:46 | 25 |
| 124670 | 공시 | 서울 세무가 일행보다 컷 높네;; | 08:38 | 89 |
| 124669 | 공시 | 다들 면접준비언제부터해? 6 | 07:41 | 230 |
| » | 공시 | 우린 두명만 넣으면 1차컷드뎌뜨겠다 2 | 07:14 | 1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