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격증 24년 이후 컴활2급 딴 덬들 있을까?
161 3
2026.06.21 23:41
161 3
급하게 컴활2급 따야 하는데 이런 기계?쪽 내용은 봐도봐도 모르겠더라ㅠ 용어도 익숙하지 않아서 더 안 외워지고


필기+실기 책 사는거 필수야?

필기랑 실기 둘 다 강의 들어야 할 거 같은데 무료 강의는 없지?

엑셀도 싹 다 까먹었음 노트북에 엑셀 깔려 있는지도 모르겠는데

2급 실기 문제 풀려면 뭐 사야 하는 프로그램 있어?


24년 이후 어려워져서 문제은행식도 아니라는 후기 봐서 더 걱정되네 시험응시료도 생각보다 비싸고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06.19 50,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5,0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5,5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310 잡담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1 06.22 393
19309 잡담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06.22 140
19308 잡담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06.22 113
19307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06.22 79
19306 잡담 서울 면접 준비 팁 6 06.22 437
19305 잡담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1 06.21 186
19304 잡담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8 06.21 239
19303 잡담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1 06.21 230
19302 잡담 하 마킹병 미친아 06.21 44
19301 잡담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3 06.21 264
19300 잡담 마킹병은 허상이다.... 2 06.21 179
19299 잡담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21 06.21 1,122
19298 잡담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11 06.21 945
19297 잡담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3 06.20 597
19296 잡담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1 06.20 173
19295 잡담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4 06.20 760
19294 잡담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06.20 137
19293 잡담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06.20 55
19292 잡담 서울 세무 터진거 작년 국세 합격자들 영향있는듯 4 06.20 642
19291 잡담 합격컷만 영원히 새로고침중 2 06.20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