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ㄱㄷㄱ 컷 볼때 입력인원이랑 성적분석에서 전체인원이 차이가 나는건 왜그럼?
46 0
2026.06.21 23:23
46 0

10명 차이나는데 뭘로 표본 계산해야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4 06.21 18,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762 공시 공단기 4차컷때 배수랑 실제 성적이랑 거의 비슷해??? 09:56 6
98761 공시 예상컷은 데이터 얼마나 쌓여야 떠? 09:48 27
98760 공시 ㄱㄷㄱ는 원래 교재가 늦게 배송되나? 6 09:45 55
98759 공시 뒤늦게 개끔찍한 마킹병 걸림 2 09:43 48
98758 공시 면접 학원 다니는거 돈아깝나... 4 09:40 82
98757 공시 소수 직렬은 필합 1배수 확률이 높나? 09:33 44
98756 공시 풀서비스 소수직렬은 크게 의미 없지? 1 09:27 71
98755 공시 하 지금도 성적 입력하는 사람 꽤있나봐 09:20 82
98754 공시 우리지역 올해 1월에 추가합격 있었네 09:19 84
98753 공시 경기 세무 필기 컷 높아? 09:15 27
98752 공시 합격컷 3차랑 4차도 차이 많이나? 09:08 30
98751 공시 자고일어났는데 8명 더 입력했는데 3등밀림 09:08 65
98750 공시 자고 일어났는데 등수 너무 밀려있어서 정신병 너무와 눈물남 09:05 69
98749 공시 티오가 깡패네... 작년 티오였으면 지금 등수로 벌써 내앞에서 짤렸을듯 3 08:52 195
98748 공시 등수 밀릴 때마다 미칠 것 같음 08:49 94
98747 공시 올해 지방직 국어는 난이도가 평이한것도 있긴한데 2 08:47 144
98746 공시 도대체 1차 컷 언제 떠...? 08:46 25
98745 공시 서울 세무가 일행보다 컷 높네;; 08:38 92
98744 공시 다들 면접준비언제부터해? 6 07:41 234
98743 공시 우린 두명만 넣으면 1차컷드뎌뜨겠다 2 07:14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