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시험 한번밖에 없는것도 별로인데 티오 늦게나오는 것도 진짜 별로다ㅠ https://theqoo.net/study/4252427186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168 국가직 들어갈까 말까 싶은데 티오 내년초에 뜨는거 맞지? 내년 티오 망할까봐 걱정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