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지금 0.7배수 대인 덬들아.....
232 1
2026.06.21 18:22
232 1
너네 4차컷에 표본 25넘고 0.8배수 넘어도(예를 들면 0.98) 

부모님한테 필기합격은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말 할거야?? 아님 걍 사전점수때꺼지 말 안할거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1 06.21 18,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685 공시 뒤늦게 개끔찍한 마킹병 걸림 09:43 11
124684 공시 면접 학원 다니는거 돈아깝나... 09:40 18
124683 공시 소수 직렬은 필합 1배수 확률이 높나? 09:33 35
124682 공시 풀서비스 소수직렬은 크게 의미 없지? 1 09:27 46
124681 공시 하 지금도 성적 입력하는 사람 꽤있나봐 09:20 70
124680 공시 우리지역 올해 1월에 추가합격 있었네 09:19 71
124679 공시 경기 세무 필기 컷 높아? 09:15 25
124678 공시 합격컷 3차랑 4차도 차이 많이나? 09:08 27
124677 공시 자고일어났는데 8명 더 입력했는데 3등밀림 09:08 59
124676 공시 자고 일어났는데 등수 너무 밀려있어서 정신병 너무와 눈물남 09:05 61
124675 공시 티오가 깡패네... 작년 티오였으면 지금 등수로 벌써 내앞에서 짤렸을듯 3 08:52 170
124674 잡담 서울 면접 준비 팁 4 08:50 158
124673 공시 등수 밀릴 때마다 미칠 것 같음 08:49 87
124672 공시 올해 지방직 국어는 난이도가 평이한것도 있긴한데 2 08:47 123
124671 공시 도대체 1차 컷 언제 떠...? 08:46 23
124670 공시 서울 세무가 일행보다 컷 높네;; 08:38 82
124669 공시 다들 면접준비언제부터해? 6 07:41 221
124668 공시 우린 두명만 넣으면 1차컷드뎌뜨겠다 2 07:14 171
124667 공시 혹시 다른 게 목푠데 일단 지방일행 보고 합격권이 덬들 있어? 06:50 65
124666 공시 공시같은 시험 준비할 때는 믿을만한 구석이 있으면 안 되는듯 6 05:00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