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나 영어 어케 70점 맞았는데 넘 기분좋음
217 0
2026.06.21 11:31
217 0

국직때 35 받고 개충격받아서(노베엿음) 영어과외 했는데 그게 효과있었나 싶음 ㄱㄷㄱ 모고도 70나와서 나 의심 존나함 내 실력 맞나하고 과외도 의지박약이라 솔직히 열심히 안 하긴했는데 쌤한테 미안할정도로 그날분량 다음날 내고 그랬음 ㅜㅋㅋㅋㅋㅋ 쨋든 목표가 70이었는데 70나와서 다행인데 다른 과목이 좀 아쉬움 ㅜ 껄무새됨 지금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1 00:05 6,8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79 공시 면접 미세팁 12:03 13
124978 공시 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2 11:57 15
124977 잡담 이번에 안될거같은 장수생들 더 할거야? 2 11:53 43
124976 공시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11:34 58
124975 공시 대구덬 있나요 11:22 51
124974 공시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8 11:02 217
124973 공시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2 10:59 114
124972 공시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1 10:45 63
124971 공시 우리 지역 이정도면 ㄹㅇ 거의 다 입력한 거 아냐..? 10:44 80
124970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38
124969 공시 시험 끝나고 알람도 없는데 7시 7시반 이럴때 일어나다가 오늘 드디어 10시에 일어남 10:37 34
124968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6 10:30 253
124967 공시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55
124966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5 10:02 259
124965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 09:58 133
124964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100
124963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40
124962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4 08:41 242
124961 공시 지방직 도전 해 볼까 1 08:30 242
124960 공시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