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너네는 엄마아빠가 지원 다 해준다하면 또 할거야..?
774 19
2026.06.20 23:33
774 19
엄빠지원 다 받고 1년반 했는데 이번에 떨어짐 .. 

90 75 95 90 70 나와서 평균 84 나옴 나이는 26살이고 

1년반하면서 휴대폰도 하긴했는데 하루 8-9시간씩 꾸준히 했는데 저정도 나와서 다시 하려니 두려운데 엄빠는 지원해준다는데도 왜 안하냐고 뭐라하고... 내년에 했다가 또 저런점수 나올까 두렵고...ㅅㅂ 긍데 또 공부했던거 아깝고... 미치겠다........ 두렵고 하면 안하는게 맞겟지 벌싸부터 떨어지면 엄빠어케보지 생각들고 하... 행정학을 열심히했는데 제일 못봐서 더 그런듯..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4,7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30 공시 2개 중에 하나 고민하던 것들 죄다 틀림 19:27 14
124829 공부 공무직 문제집 알려줘 19:22 30
124828 공시 초시 아닌데 국어,행법,행학 망한 덬들 몇 점이야? 6 19:16 92
124827 공시 교행을 왜 선택했지 싶고 그러면서도 포기를 못하겠고 1 19:13 58
124826 공시 교행은 진짜 고수들 먆나봐 19:11 65
124825 공시 2뽑에 3등으로 면접 가는거면 그냥 경험 쌓으러 가는거지? 1 19:10 40
124824 공시 보통 유력권까지를 최합으로 봐? 1 19:04 74
124823 공시 혹시 의왕 쓴 덬 있나... 4 19:04 67
124822 공시 밑에 덬 나같다 나도 무한 회피 중 채점...못 하겠다 2 19:03 72
124821 공시 풀서비스 넣었다가 아예 빼는것도 가능한거야? 2 19:00 84
124820 공시 걍 순수궁금증인데 교행이 왜 좋아?? 6 18:58 143
124819 공시 나 무서워서 채점 회피 중인데 풀서비스 언제까지 입력가능해?? 1 18:57 73
124818 공시 공시 진짜 관운인게 물론 우선 공부 열심히 해야하는게 전제가 되어야하지만 2 18:56 131
124817 공시 29살은 나이가 많은 걸까? 24 18:44 290
124816 잡담 서술형 시험 치는 덬들은 암기랑 현출 어떤식으로 해? 18:34 31
124815 공시 경기남부덬인데.. 정병온다 3 18:33 157
124814 공시 진짜 올해 티오 아니었으면 이번에도 무조건 떨깅이엇음 18:27 111
124813 공시 많은 시험 쳐봤는데 나 이번에 부정행위?하는 사람 첨봄 5 18:19 309
124812 공시 면접 우수합 궁금함 5 18:11 230
124811 공시 다들 행정법 누구 듣니 26 18:09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