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영어 문법 개못하는 사람은 로즈리 들어봐
242 5
2026.06.20 12:49
242 5

나 문법 기초도 없는 노베였는데 그 유튭에 30강의짜리 그래머홀릭 다 2번 반복해서 듣고 어느정도 감 생김 그러고 문제풀이하다보면 이게 뭐 묻는지 보이고 이건 무조건 틀렸고 이런거 보임 나도 공부방에서 추천받아서 본건데 진짜 도움됬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67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09:58 8
124966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71
124965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33
124964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2 08:41 94
124963 공시 지방직 도전 해 볼까 1 08:30 157
124962 공시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108
124961 공시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2 08:12 111
124960 잡담 시험 끝나니까 갑자기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짐 3 07:27 185
124959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06:09 150
124958 공시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1 02:29 147
124957 공시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97
124956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5 00:34 379
124955 공시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1 00:29 164
124954 공부 1배수 밖이야ㅠㅠ 3 00:08 347
124953 공시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9 06.23 528
124952 공시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2 06.23 326
124951 공시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4 06.23 320
124950 잡담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47 06.23 684
124949 공시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9 06.23 290
124948 공시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3 06.23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