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나는 열심히 푼거보다 열심히 찍는 데에 머리 많이 쓰고옴
135 4
2026.06.20 12:17
135 4
이번이 기회다 싶었는데

날려먹어서 내 자신 자책 중...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82 공시 동형모고 버릴거야? 3 12:11 47
124981 공시 혹시 이번 시험 국어 나같은 덬 있니 3 12:10 48
124980 공시 경기 응시 통계 떴어 12:05 41
124979 공시 면접 미세팁 3 12:03 77
124978 공시 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2 11:57 60
124977 잡담 이번에 안될거같은 장수생들 더 할거야? 2 11:53 102
124976 공시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11:34 67
124975 공시 대구덬 있나요 11:22 57
124974 공시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8 11:02 253
124973 공시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2 10:59 129
124972 공시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1 10:45 70
124971 공시 우리 지역 이정도면 ㄹㅇ 거의 다 입력한 거 아냐..? 10:44 87
124970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41
124969 공시 시험 끝나고 알람도 없는데 7시 7시반 이럴때 일어나다가 오늘 드디어 10시에 일어남 10:37 35
124968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6 10:30 284
124967 공시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57
124966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5 10:02 275
124965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 09:58 139
124964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102
124963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