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공부
카테고리
나 국어 왜 어려웠지
https://theqoo.net/study/4250717724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172
ㅠㅠㅠㅠㅠ여기서 멘탈 나감 ㅠㅠ
지문이 안읽힘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후기
공부
어학
자격증
취준/정보
공시
수능
유학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0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11:34
조회 9
공시
대구덬 있나요
11:22
조회 23
공시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11:02
조회 124
공시
5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10:59
조회 73
공시
1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10:45
조회 48
공시
1
우리 지역 이정도면 ㄹㅇ 거의 다 입력한 거 아냐..?
10:44
조회 68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조회 35
공시
시험 끝나고 알람도 없는데 7시 7시반 이럴때 일어나다가 오늘 드디어 10시에 일어남
10:37
조회 32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10:30
조회 197
공시
6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조회 51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10:02
조회 237
공시
4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09:58
조회 112
공시
1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조회 95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조회 40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08:41
조회 219
공시
4
지방직 도전 해 볼까
08:30
조회 227
공시
1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조회 139
공시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08:12
조회 159
공시
2
시험 끝나니까 갑자기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짐
07:27
조회 231
잡담
3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06:09
조회 206
공시
1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