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고사장은 매번 가보면 공고가 제일 최악이야
186 0
2026.06.20 09:10
186 0

온갖 자격증시험 치러 많이 다녀봤는데 최악은 언제나 공고였음.

화장실도 최악..냄새나고 더럽고 쓸수가 없음ㅋㅋㅋ

나름 비위가 약하다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들어가자마자 백스텝했음.

책걸상도 최악.. 멀쩡한거 찾는게 더 어렵다.

고사장대여로 돈벌면서 시설에 투자를 하라고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3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14 공시 올백으로 입력한 사람도 별로긴하지만 5과목 다 0점으로 입력한 사람은 진짜.. 17:56 7
124813 공시 면접 준비 질문 17:52 16
124812 공시 1배수컷 올라서 이제 1배수보다 5점 높은데 너무 무섭다 17:45 39
124811 공시 마킹을 급하게해서 제대로 했는지 기억이 안나 17:45 21
124810 공시 등수내려갔다가 다시올라서 머지했더니 6 17:42 118
124809 공시 면스는 어떻게 구해야할까 4 17:41 71
124808 공시 지금 최고 정병은 입력안한 사람들이 만점수두룩할까봐 걱정하는거 3 17:40 92
124807 공시 공시는 진짜 운빨도 필요한 거 같다 17:39 65
124806 공시 간헐적으로 오는 마킹병 진짜 밀려쓰거나 그러면 무조건 이질감 느꼇겟지 2 17:35 64
124805 공시 컷이 290이면 한과목당 60만되도 합격이네 5 17:35 154
124804 공시 뜬금없는데 글씨체 자랑 4 17:31 117
124803 공시 진짜 운빨 많이탄다 올해 ㅠㅠ 지역선택도 뭣도 다.. 5 17:31 132
124802 공시 근데 서울 사복은 컷이 왤케 낮아? 5 17:31 123
124801 공시 근데 초오오오오오~~~~~~~~장수를 해도 교행 포기 못하겠음.. 4 17:29 121
124800 공시 덬들 지역은 1배수컷이면 유력권이야 가능권이야? 1 17:28 35
124799 공시 사전점수 나오고 면접 준비해도 괜찮을까?(인천) 3 17:28 72
124798 공시 정병존 장수생인데 지금도 밥이 안 넘어가 2 17:28 82
124797 공시 ㄱㄷㄱ 출쳌미션 개오바임 17:28 48
124796 공시 올핸 특히나 운빨 쩌는 거 같아 6 17:26 158
124795 공시 문득 궁금한게 교행은 왜 교원자격증이 안필요할까? 10 17:21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