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고사장은 매번 가보면 공고가 제일 최악이야
183 0
2026.06.20 09:10
183 0

온갖 자격증시험 치러 많이 다녀봤는데 최악은 언제나 공고였음.

화장실도 최악..냄새나고 더럽고 쓸수가 없음ㅋㅋㅋ

나름 비위가 약하다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들어가자마자 백스텝했음.

책걸상도 최악.. 멀쩡한거 찾는게 더 어렵다.

고사장대여로 돈벌면서 시설에 투자를 하라고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06.21 18,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3,8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744 공시 시험보고 나올때부터 물시험이라 우울했는데 10:16 98
98743 공시 교육청 기술직 면접 10:16 25
98742 공시 ㄱㄷㄱ 합격예측 몇배수 계산하는거 전체 응시율이야 아님 실제응시율이야? 2 10:11 61
98741 공시 지금까지 유력이었는데 4차까지 갔을때 밀릴 가능성도 있어?? 10:09 26
98740 공시 결시.....결시율 기다리는중..... 2 10:05 125
98739 공시 점수 입력 원래 잘 안하기도 하나? 1 10:01 73
98738 공시 공단기 4차컷때 배수랑 실제 성적이랑 거의 비슷해??? 09:56 27
98737 공시 예상컷은 데이터 얼마나 쌓여야 떠? 09:48 34
98736 공시 ㄱㄷㄱ는 원래 교재가 늦게 배송되나? 6 09:45 106
98735 공시 뒤늦게 개끔찍한 마킹병 걸림 5 09:43 99
98734 공시 면접 학원 다니는거 돈아깝나... 6 09:40 169
98733 공시 소수 직렬은 필합 1배수 확률이 높나? 09:33 47
98732 공시 풀서비스 소수직렬은 크게 의미 없지? 1 09:27 101
98731 공시 하 지금도 성적 입력하는 사람 꽤있나봐 09:20 96
98730 공시 우리지역 올해 1월에 추가합격 있었네 09:19 108
98729 공시 경기 세무 필기 컷 높아? 09:15 30
98728 공시 합격컷 3차랑 4차도 차이 많이나? 09:08 36
98727 공시 자고일어났는데 8명 더 입력했는데 3등밀림 09:08 80
98726 공시 자고 일어났는데 등수 너무 밀려있어서 정신병 너무와 눈물남 09:05 78
98725 공시 티오가 깡패네... 작년 티오였으면 지금 등수로 벌써 내앞에서 짤렸을듯 3 08:52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