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될대로 되등가.. 찍신이여 오라
공시 불안하다가 근자감 상승하는 중
8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79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40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9310 | 잡담 |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1 | 06.22 | 352 |
| 19309 | 잡담 |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 06.22 | 132 |
| 19308 | 잡담 |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 06.22 | 108 |
| 19307 | 잡담 |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 06.22 | 78 |
| 19306 | 잡담 | 서울 면접 준비 팁 6 | 06.22 | 433 |
| 19305 | 잡담 |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1 | 06.21 | 186 |
| 19304 | 잡담 |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8 | 06.21 | 236 |
| 19303 | 잡담 |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1 | 06.21 | 229 |
| 19302 | 잡담 | 하 마킹병 미친아 | 06.21 | 44 |
| 19301 | 잡담 |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3 | 06.21 | 262 |
| 19300 | 잡담 | 마킹병은 허상이다.... 2 | 06.21 | 179 |
| 19299 | 잡담 |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21 | 06.21 | 1,122 |
| 19298 | 잡담 |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11 | 06.21 | 944 |
| 19297 | 잡담 |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3 | 06.20 | 595 |
| 19296 | 잡담 |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1 | 06.20 | 173 |
| 19295 | 잡담 |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4 | 06.20 | 759 |
| 19294 | 잡담 |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 06.20 | 137 |
| 19293 | 잡담 |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 06.20 | 55 |
| 19292 | 잡담 | 서울 세무 터진거 작년 국세 합격자들 영향있는듯 4 | 06.20 | 638 |
| 19291 | 잡담 | 합격컷만 영원히 새로고침중 2 | 06.20 | 1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