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체
HOT
스퀘어
뷰티
일상토크
케이돌토크
드영배
운세
덬딜
이벤트
로그인
내 즐겨찾기 관리
로딩중
공부
카테고리
전체
잡담
후기
공부
어학
자격증
취준/정보
공시
수능
유학
공시
시간없어서 어디가서 시험은 못쳐봤고 집모고만 쳐서
65
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study/4249964702
2026.06.19 17:31
65
0
Up
Down
Comment
Print
90-91 정도 나왔는데 이건 집에서 편안하게 친거라 참고도 안되는 느낌 이마저도 우리 지역에선ㅠ
국직이라도 접수해서 직접 쳐봤어야 하는데 불안만 크다 진심
목록
스크랩 (
0
)
공유
댓글
0
개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모든 공지 확인하기(
)
99031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9
99030
공시
시험 끝나고 알람도 없는데 7시 7시반 이럴때 일어나다가 오늘 드디어 10시에 일어남
10:37
8
99029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4
10:30
49
99028
공시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31
99027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4
10:02
145
99026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
09:58
78
99025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87
99024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39
99023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4
08:41
167
99022
공시
지방직 도전 해 볼까
1
08:30
193
99021
공시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124
99020
공시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2
08:12
133
99019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1
06:09
166
99018
공시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1
02:29
160
99017
공시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98
99016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5
00:34
403
99015
공시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1
00:29
172
99014
공시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9
06.23
561
99013
공시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2
06.23
334
99012
공시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4
06.23
330
목록
HOT 게시물
page != $__Context->page_no">1
page != $__Context->page_no">2
page != $__Context->page_no">3
page != $__Context->page_no">4
page != $__Context->page_no">5
page != $__Context->page_no">6
page != $__Context->page_no">7
page != $__Context->page_no">8
page != $__Context->page_no">9
page != $__Context->page_no">10
/ 4952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