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시간없어서 어디가서 시험은 못쳐봤고 집모고만 쳐서
65 0
2026.06.19 17:31
65 0
90-91 정도 나왔는데 이건 집에서 편안하게 친거라 참고도 안되는 느낌 이마저도 우리 지역에선ㅠ

국직이라도 접수해서 직접 쳐봤어야 하는데 불안만 크다 진심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31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9
99030 공시 시험 끝나고 알람도 없는데 7시 7시반 이럴때 일어나다가 오늘 드디어 10시에 일어남 10:37 8
99029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4 10:30 49
99028 공시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31
99027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4 10:02 145
99026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 09:58 78
99025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87
99024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39
99023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4 08:41 167
99022 공시 지방직 도전 해 볼까 1 08:30 193
99021 공시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124
99020 공시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2 08:12 133
99019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1 06:09 166
99018 공시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1 02:29 160
99017 공시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98
99016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5 00:34 403
99015 공시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1 00:29 172
99014 공시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9 06.23 561
99013 공시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2 06.23 334
99012 공시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4 06.23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