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고점수만큼만 나오면 되는데 https://theqoo.net/study/4249617298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48 나 긴장도가 심한편이라 시험류에서 실전점수가 항상 낮아ㅋㅋㅠ그게 찐실력이겠지..인데놀먹어보고 시험도 했는데 그건 너무 졸림증상이 있어서안되고 멘탈관리로 이겨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