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 교재랑 기출문제집을 다 사야하는건지
아니면 기출문제집만 사야되는건지 모르겠는데 알려주라ㅠㅠㅠ
상,하 교재랑 기출문제집을 다 사야하는건지
아니면 기출문제집만 사야되는건지 모르겠는데 알려주라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0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0,68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859 | 공시 | 패스권 27년 vs 28년 뭐 하는 게 좋을까? | 09:31 | 2 |
| 124858 | 공시 | ㄱㄷㄱ 왜케 비싸냐 ㅠㅠㅠㅠㅠ | 09:30 | 8 |
| 124857 | 공시 | 경기도교육청 응시율 떴당 | 09:29 | 17 |
| 124856 | 공시 | 내년 준비하는 사람 언제부터 다시 시작해 1 | 09:16 | 54 |
| 124855 | 공시 | 마킹병이 허상일 건 알겠는데 3 | 09:05 | 76 |
| 124854 | 공시 | 마킹병 때문에 혈육이랑 싸움 1 | 08:59 | 101 |
| 124853 | 공시 | 5문제씩 더 늘어나는데 국어 영어 설마 다 독해일까 4 | 08:55 | 91 |
| 124852 | 공시 | 내년 25문제 어떻게 나올지 언제 나올까 2 | 08:52 | 30 |
| 124851 | 공시 | 이번영어 난이도 체감 어땠어?? 7 | 08:48 | 128 |
| 124850 | 공시 | 지방은 표본 20% 채우는거 엄청 힘드네 | 08:37 | 66 |
| 124849 | 공시 | 표본 17.5%인데 0.82배수면 면접 우수 받아야 최합 가능한 정도야...? | 08:25 | 43 |
| 124848 | 공시 | 시험끝나고 카페인도 섭취 안하는데 2 | 03:22 | 282 |
| 124847 | 공시 | 경기도 면접은 직렬상관없이 다 안좋은가봐..? 기술직인데 여기도 유명해 3 | 02:04 | 372 |
| 124846 | 공시 | 마킹병 와서 울었어.. 5 | 01:31 | 345 |
| 124845 | 공시 | 심슨보카 왜케 어렵지? 2 | 01:27 | 329 |
| 124844 | 공시 | 시험 끝났는데도 수면패턴이 안 돌아온다 | 01:14 | 77 |
| 124843 | 공시 | 경기도는 왜 그런 걸까 면접 | 00:20 | 150 |
| 124842 | 공시 | 필합 할 것 같은 덬들 친구들한테 말했어? 7 | 00:11 | 427 |
| 124841 | 공시 | 나... 면접 준비해도 될까? 3 | 00:04 | 410 |
| 124840 | 공시 | 마킹병은 허상이라고 해줘... 1 | 06.22 | 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