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노량진 2주 혼밥 하고 쓰는 추천 후기
431 2
2026.06.15 07:09
431 2
1. 인생샤브

노량진에서 풀때기 많은 밥집 찾기 은근 쉽지 않아 근데 샐러드는 소화가 안된단말이에요... 근데 1인샤브집? 너무조아 육수도 맛이 여러개고 죽도 만들수있어서 완전 든든하게 한끼 가능함 +사장님 친절하심


2. 이든돈카츠

전에 공부방덬이 추천해줘서 가봤는데 우와 돈까스 진짜 촉촉하고 맛있더라 양배추샐러드랑 김치 그리고 겨자랑 같이 먹는게 킥이었음 치킨카츠도 닭가슴살인데 하나도 안퍽퍽해 +사장님 친절하심


3. 본죽 비빔밥

갑분 왠 프차냐 하겠지만 소화가 잘되는 음식이 중요하다고요222 본죽 비빔밥이 진짜 잘해 덬드라 한번 먹어봐 

좀 언덕을 올라야하는 귀찮음이 있는데 귀리비빔밥 점심에 먹으면 저녁까지 든든해


4. 헤이 이테리

화덕피자를 혼밥할수있는 곳이 있다?

서울다른곳에선 눈치보여서 못하지만 노량진에선 그게 가능합니다 반반선택하면 두가지 맛으로 먹을수있어서 번갈아 먹다보면 혼자서 한판 쌉가능

점심엔 파스타1인세트도 있어


5. 이쉐프

함박스테이크집인데 와 육즙이 장난 아니야

일본살면서 함박스테이크 많이 먹어봤는데 절대 안꿀려 진짜 촉촉해


그외 고기먹고싶으면 가는 싸움의 고수 등이 있어

다들 맛있는거 먹으면서 노량진생활 힘내자~!~!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0 06.19 37,4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310 잡담 서울 면접 준비 팁 4 08:50 218
19309 잡담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1 06.21 176
19308 잡담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8 06.21 226
19307 잡담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1 06.21 207
19306 잡담 하 마킹병 미친아 06.21 41
19305 잡담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3 06.21 241
19304 잡담 마킹병은 허상이다.... 2 06.21 173
19303 잡담 오늘은 스터디카페 한산하네 06.21 102
19302 잡담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21 06.21 1,090
19301 잡담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11 06.21 913
19300 잡담 지금 0.8배수면 가망없나 4 06.20 429
19299 잡담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3 06.20 583
19298 잡담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1 06.20 169
19297 잡담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4 06.20 755
19296 잡담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06.20 135
19295 잡담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06.20 52
19294 잡담 서울 세무 터진거 작년 국세 합격자들 영향있는듯 4 06.20 614
19293 잡담 합격컷만 영원히 새로고침중 2 06.20 163
19292 잡담 공부할 때는 유튭 예능 월드컵 웹소설 등등 재밌는거 천지더니 6 06.20 328
19291 잡담 울산 일행 78 이거 맞음?? 5 06.20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