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준비하는 초시생이구 국어 풀면 80점이상씩은 나오는데 시간은 40분씩... 오래걸려 ㅠㅠ 일단 6.7.8월은 올인원이랑 독해문제 풀면서 공부좀해보려는데,, 아직 시간단축 연습? 안해도 되겠지? 더 오래걸리더라도 하나하나 제대로 보는게 맞는거지? 30분컷은 해야한다니까 괜히 급하게 풀어서 두번 더 읽게되는 것 같거든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부할땐 겁나 먹어서 10키로 쪘는데 시험 끝나니까 식욕 싹 사라짐..
- 10:21
- 조회 21
- 공시
-
- 직병 못해먹겠네 진짜
- 10:07
- 조회 51
- 공시
-
- 면접 때 와이드 슬랙스 안 되려나?
- 09:14
- 조회 181
- 공시
-
- 독서실 짐빼러 간다
- 08:40
- 조회 233
- 공시
-
- 군무원 행정학 공부하는 덬들 어케 하고 있어 나 그냥 해커스 군무원용 모고 사서
- 00:43
- 조회 183
- 공시
-
- 1배수컷 변동은 n차컷 발표랑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바뀌는거 맞지?
- 00:22
- 조회 238
- 공시
-
- 4차컷에서 3차컷보다 1배수컷 2점 오르는 경우도 흔해??
- 00:12
- 조회 197
- 공시
-
- 하 등수가 하나씩 자꾸 밀린다..
- 06-24
- 조회 277
- 공시
-
- o.x배수 이거 계산하는 법이
- 06-24
- 조회 265
- 공시
-
- 면접자료 다운 받아서 보고있는데 무서운 내용봄...
- 06-24
- 조회 375
- 공시
-
- 노베덬 1년동안 공통 신경쓰다가 전공 개같이 멸망함ㅋㅋㅋㅋ
- 06-24
- 조회 410
- 공시
-
- 1년 더 해야되는게 너무 두렵다
- 06-24
- 조회 583
- 공시
-
- 발령대기 보통 어느정도야??
- 06-24
- 조회 645
- 공시
-
- 경기도 면접 잘 아는 덬 있오?
- 06-24
- 조회 210
- 공시
-
- 면접은 ㅅㅌㅁ랑 ㅍㅌㅇ 중에서 누가 괜찮아?
- 06-24
- 조회 462
- 공시
-
- 이제 거의 다 입력끝났나
- 06-24
- 조회 377
- 공시
-
- 공단기 설명회 가본 덬????
- 06-24
- 조회 240
- 공시
-
- 덬들지역 사전점수 언제나와?
- 06-24
- 조회 402
- 공시
-
- 나눔할 거 정리하는중인데 애매한거 어떻게할지봐주라ㅠ
- 06-24
- 조회 301
- 공시
-
- 병행은 진짜 하는거 아닌것같음
- 06-24
- 조회 566
- 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