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그 당시엔 진짜 어려웠다 느꼈는데 다시와서 보니까 국어말곤 나름 괜찮았더라..
469 2
2026.04.06 01:58
469 2

사실 그때 국어 보고 너무 멘붕에 멘탈 나간 상태로 풀어서 뒤에 영어랑 전공은 아케 풀었는지 기억도 안나긴하는데 집와서 보니까 내 직렬 전공은 나름 ㄱㅊ게 냈더라고... ㅋㅋ 진짜 국어땜 시간분배 잘못한것땜 너무 멘탈 나간상태로 품 ㅠㅠ 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1 06.19 41,1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727 공시 장수생덬들아 이번 국어 행법 행학 어려웠어 쉬웠어? 14:40 2
124726 자격증 컴활이라도 딸까하는데 1 14:33 31
124725 공시 나 행법 과락인데 왜 맨날 합격컷 찾아보는지 모르겠음🙄 14:31 40
124724 공시 혹시 대구 응시율 뜸?? (떴다) 7 14:27 79
124723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90퍼네.. ㅅㅂ... 역대급임 ㅠ 3 14:26 94
124722 공시 허위입력은 왜 하는거야? 4 14:23 63
124721 공시 한두문제 차이로 떨어진다는게 이런거구나 14:22 58
124720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언제 올라올까... 계속 째러보는 중인데 14:11 31
124719 공시 공부 n년 했는데 400점도 안 나온거면 시험 그만둬야 할까 14:09 106
124718 공시 평생 마킹실수를 해본적이 없음 4 14:08 132
124717 공시 인혁처가 출제하는 국어는 걍 클라스가 다른거같음.. 4 14:07 184
124716 공시 보통 사전점수 뜨고 입력하는 사람 얼마나 들어와?? 14:04 23
124715 공시 이번달 쉬려고 했는데 시간 졸라 안가 14:04 19
124714 공시 과락점수 입력해놓은 거 보면 기가참 2 14:01 106
124713 공시 혹시 사전점수는 언제 뜨는지 알아? 2 13:55 76
124712 공시 필기합격 배수말이야 1 13:36 138
124711 공시 극회피성향 나는 마킹병도 회피한다 13:36 56
124710 공시 모고같은건 그러려니하는데 시험 점수입력 왜 이상하게 하는거지 2 13:24 130
124709 공시 동점자 관련 궁금한 거 있어 5 13:15 170
124708 공시 와 ㄹㅇ 싸이코 같다 점수 허위입력 13 13:12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