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노베가 1년만에 합격 점수 만드는건 너무 힘든 일이다ㅋㅋㅋㅋ
553 2
2026.04.04 19:06
553 2
베이스가 있는건 세무사 공부 잠깐 했어서 회계뿐이었음

그리고 글 읽는 능력은 좀 있다는거?


영어 수능 5등급, 한국사 공부해본적 없음, 세법도 처음

이런 상태에서 다섯 과목 동시에 하려니까 ㄹㅇ 1년이 부족함

그래두 세법은 지방세로 갈아타고 한국사 ㅈㄴ 파면 지방직 잘볼 수 있을거 같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00:05 9,8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88 잡담 필합 전까지 뭐해? 2 15:58 39
124987 공시 작년에 두번을 컷에서 떨어졌는데 올해 지직도 컷 근처에 있어서 울고 싶음 15:32 75
124986 공시 보통 27년 교재는 언제쯤 나와?? 4 15:27 87
124985 잡담 직상 실기 준비 시작해야 하는데 1 15:02 65
124984 공시 ㅎㅋㅅ에만 넣는 사람이 실존하는구나.. 7 14:00 460
124983 잡담 내가 그렇게까지 똥멍청이는 아닌거같은데 6 13:57 311
124982 잡담 서울 세무가 서울 일행보다 높으면 메리트가 있나..? 4 13:52 183
124981 공시 나 그래도 아직 올해 3개 남았으니까 집중해야지 3 13:48 158
124980 공시 예전걸로 공부해도 강의는 그냥 최신걸로 들어?? 2 13:45 82
124979 공시 배수병 마킹병으로 잠도 잘 못자고 아무것도 못함ㅋㅋㅋ 13:43 32
124978 공시 입력 36시간동안 2명 들어왔네 1 13:42 92
124977 공시 너네 모고 푼거 바로 버려? 5 13:37 150
124976 공시 근데 시험 끝나니까 긴장풀린건지 매일 너무 피곤함... 7 13:03 268
124975 공시 마킹병 정말 힘들다 2 12:57 109
124974 공시 지직 끝나고 군무원 공부 집중하는거 진짜 어렵다 2 12:47 202
124973 공시 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5 12:35 225
124972 공시 동형모고 버릴거야? 7 12:11 270
124971 공시 혹시 이번 시험 국어 나같은 덬 있니 8 12:10 344
124970 공시 경기 응시 통계 떴어 1 12:05 193
124969 공시 면접 미세팁 6 12:03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