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노베가 1년만에 합격 점수 만드는건 너무 힘든 일이다ㅋㅋㅋㅋ
553 2
2026.04.04 19:06
553 2
베이스가 있는건 세무사 공부 잠깐 했어서 회계뿐이었음

그리고 글 읽는 능력은 좀 있다는거?


영어 수능 5등급, 한국사 공부해본적 없음, 세법도 처음

이런 상태에서 다섯 과목 동시에 하려니까 ㄹㅇ 1년이 부족함

그래두 세법은 지방세로 갈아타고 한국사 ㅈㄴ 파면 지방직 잘볼 수 있을거 같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318 잡담 서울 세무가 서울 일행보다 높으면 메리트가 있나..? 13:52 0
19317 잡담 이번에 안될거같은 장수생들 더 할거야? 3 11:53 232
19316 잡담 시험 끝나니까 갑자기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짐 3 07:27 260
19315 잡담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59 06.23 870
19314 잡담 한국사 지식 남아잇을때 국중박 꼭 가ㅠㅠㅠ 3 06.23 459
19313 잡담 원래 ㄱㄷㄱ 면접 강의는 내강의실에 안넣어져..? 3 06.23 218
19312 잡담 집에서 프린트하는 덬들 용지 얼마나 써? 2 06.23 169
19311 잡담 시함 끝나고 하루이틀 집에 있었더니 몸이 망가지는 것 같아서 다시 도서관옴.. 1 06.23 209
19310 잡담 뭐해먹고살지 모르겟다 3 06.23 301
19309 잡담 아가리아니었고 모고점수도 괜찮았는데 1 06.23 326
19308 잡담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2 06.22 634
19307 잡담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2 06.22 159
19306 잡담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06.22 123
19305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06.22 82
19304 잡담 서울 면접 준비 팁 6 06.22 487
19303 잡담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1 06.21 193
19302 잡담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8 06.21 245
19301 잡담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1 06.21 238
19300 잡담 하 마킹병 미친아 06.21 49
19299 잡담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3 06.21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