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난 회계학 아직 기출도 1회독 못했는데
107 0
2026.04.04 14:16
107 0
(지직목표임)

막판에 문제푸는 감이라도 익혀야 하지 않나 싶어서

김용재 모의고사 사서 풀었거든 한 4~5회 정도?

근데 그게 도움 엄청 많이 됐어 그 모의고사 70~75점 정도 나오다가

이번에 국가직 90점 나옴

모의고사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서 직전에 연습하기엔 좋았던거 같아

어차피 세법에서 과락이지만ㅎ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06.21 21,2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5,8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699 공시 실응시자 180명정도인데 65명정도 입력한거면 12:16 11
124698 공시 마킹병이라는거 기만인줄 알았는데 1 12:13 31
124697 공시 전북 최합발표일 왜이렇게 빠름 1 12:12 36
124696 공시 시험 당일날 긴장안하고 불안함없이 공부하는게 합격 방법인듯 1 12:10 46
124695 공시 끝나니까 왤케 눈도 아침일찍 번쩍번쩍 떠지냐; 12:06 18
124694 공시 독서실 짐빼러가야되는데... 3 11:52 111
124693 공시 지방직 15년이상 거주 가산점 올햐부터 되는거야?? 3 11:52 144
124692 공시 3차컷 언제 나오냐 11:48 34
124691 공시 가산점 자격증 등록!!!!!!!!!! 11:48 50
124690 공시 대구 88점 덬들있니.... 11:45 60
124689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11:43 57
124688 공시 컷도 낮은 지역인데 난 3년째 제자리네 11:38 79
124687 공시 궁금한게 있는데,,,,, 선발인원이 만약 30명인데 필기합격자?가 35명이면 5 11:37 127
124686 공시 올해까진 동점자 붙여주지 지방직..? 2 11:35 165
124685 공시 나 이번에 운이 너무 좋았던거 같음 11:35 124
124684 공시 점수 넣었다 빼는 사람도 있는 건가.... 11:32 29
124683 공시 어차피 점수 입력할 생각있으면 빨리빨리 좀 하지..... 11:29 51
124682 공시 필합 확실한 덬들은 뭐하고 있어? 18 11:28 219
124681 공시 속상해 11:22 132
124680 공시 서울이나 광역시 같은 곳은 입력자 20% 넘어? 7 11:18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