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5519891

더쿠 운영관리팀입니다.

 

사실 내부에서는 예전부터 공지가 유명무실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었고 여러 번 진지하게 고민도 했습니다. 
다만, 더쿠가 덬질이 주가되는 사이트인만큼 공지 해제를 악용하여 덬질하는 회원들이나 덬질 대상들이 혐오 표현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어느 정도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해야 할지 등 고민스러운 면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원 분들이 아시다시피 근래 여러가지 사건들이 누적되고 특히 엄중한 시국인 이 상황에서 저희 운영진들도 공지 수정이 불가결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민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지금이라도 공지를 수정하는 부분에 대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스퀘어 정치글 금지 풀렸냐는 문의에 관해서는

국가의 안보 상황, 국민의 생활을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가령 계엄 및 탄핵 이슈)에는 정치글 금지 기준을 적용하지 않는 것 뿐이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의 문제와 관련이 없는 정치인 그 자체에 대한 불필요한 글은 공지위반으로 처리되며 논쟁이나 싸움이 벌어지는 경우에도 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1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 11:34
    • 조회 22
    • 공시
    • 대구덬 있나요
    • 11:22
    • 조회 35
    • 공시
    •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 11:02
    • 조회 148
    • 공시
    6
    •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 10:59
    • 조회 81
    • 공시
    1
    •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 10:45
    • 조회 51
    • 공시
    1
    • 우리 지역 이정도면 ㄹㅇ 거의 다 입력한 거 아냐..?
    • 10:44
    • 조회 70
    • 공시
    •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 10:38
    • 조회 35
    • 공시
    • 시험 끝나고 알람도 없는데 7시 7시반 이럴때 일어나다가 오늘 드디어 10시에 일어남
    • 10:37
    • 조회 33
    • 공시
    •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 10:30
    • 조회 212
    • 공시
    6
    •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 10:27
    • 조회 52
    • 공시
    •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 10:02
    • 조회 246
    • 공시
    5
    •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 09:58
    • 조회 118
    • 공시
    1
    •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 09:04
    • 조회 95
    • 공시
    •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 09:03
    • 조회 40
    • 공시
    •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 08:41
    • 조회 229
    • 공시
    4
    • 지방직 도전 해 볼까
    • 08:30
    • 조회 229
    • 공시
    1
    •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 08:19
    • 조회 140
    • 공시
    •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 08:12
    • 조회 161
    • 공시
    2
    • 시험 끝나니까 갑자기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짐
    • 07:27
    • 조회 235
    • 잡담
    3
    •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 06:09
    • 조회 210
    • 공시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