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3413175

안녕하세요.

기술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2시 15분경 공지사항접기 기능 개선 패치 및 사이트 게시판 기능 수정작업이 있었습니다.

 

공지접기 옵션이 설정되어 있는 공지는 조회(게시글을 클릭)하면 접힌목록으로 들어가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접히지 않은 공지글은 개별적으로 한 번씩 클릭해주시면 일부는 접히게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독방들 개별 공지는 기본적으로 접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기 옵션을 적용하고 싶은 공지글이 있다면 독방 회원들끼리 상의한 후 해당 공지글 url을 첨부하여 문의/신고 게시판 ( https://theqoo.net/contact )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4월 1일부로 서버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다시 접히게 됩니다.

+) 4월 1일 패치한 내용중에 모바일에서 읽을 경우 공지 읽음 여부가 반영 안되는 버그가 있어서 오전 8:18 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정상적으로 접히게 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5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 09:04
    • 조회 71
    • 공시
    •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 09:03
    • 조회 33
    • 공시
    •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 08:41
    • 조회 93
    • 공시
    2
    • 지방직 도전 해 볼까
    • 08:30
    • 조회 153
    • 공시
    1
    •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 08:19
    • 조회 107
    • 공시
    •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 08:12
    • 조회 109
    • 공시
    2
    • 시험 끝나니까 갑자기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짐
    • 07:27
    • 조회 183
    • 잡담
    3
    •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 06:09
    • 조회 149
    • 공시
    •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 02:29
    • 조회 146
    • 공시
    1
    •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 01:10
    • 조회 97
    • 공시
    •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 00:34
    • 조회 379
    • 공시
    5
    •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 00:29
    • 조회 164
    • 공시
    1
    • 1배수 밖이야ㅠㅠ
    • 00:08
    • 조회 347
    • 공부
    3
    •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 06-23
    • 조회 527
    • 공시
    9
    •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 06-23
    • 조회 326
    • 공시
    2
    •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 06-23
    • 조회 320
    • 공시
    4
    •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 06-23
    • 조회 680
    • 잡담
    47
    •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 06-23
    • 조회 288
    • 공시
    9
    •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 06-23
    • 조회 229
    • 공시
    3
    •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 06-23
    • 조회 259
    • 공시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