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인데 따로 상장한다고 들어서 뭐더라 보스턴 다이나믹스 미국에서 상장한다 하지 않았나 근데도 주가 올라가는거야? 난 약간 우주쪽 호재가 생겨도 스엑이 잘되겠지 테슬라로 잘 안가는 것처럼?(사실 잘 모름 테슬라에도 영향 가?) 그런 건줄 알았는데 아 아니면 로봇 기용하면 자동차 생산 마진이 많이 남아서 그런쪽으로 그런건가?
잡담 근데 미래에 로봇 잘되면 현대차도 많이 받아먹는거야?
25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