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계좌, 연저펀, 퇴직연금에서 슨피랑 나스닥 반반
직투로 qld, spym 매일 소수점 모으기 및 가끔 1주씩 사기!
이렇게 시작한지 한달됐고 앞으로 쭉 할건데 어때?
적어도 10년 보는거라 첫단추가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어서!
지수로 일희일비 하면 안되는데 qld 고점에 들어가서 마이너스라 슬퍼 ㅋㅋ 좀 늦게 시작할걸 ㅋㅋ
isa계좌, 연저펀, 퇴직연금에서 슨피랑 나스닥 반반
직투로 qld, spym 매일 소수점 모으기 및 가끔 1주씩 사기!
이렇게 시작한지 한달됐고 앞으로 쭉 할건데 어때?
적어도 10년 보는거라 첫단추가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어서!
지수로 일희일비 하면 안되는데 qld 고점에 들어가서 마이너스라 슬퍼 ㅋㅋ 좀 늦게 시작할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