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삼하가 미친듯이 커버치면서 코스피 올라가니까 주식시장이라도 잘되는거였는데 이젠 뭐...지금 당장 상가 공실도 어마어마하고 가계랑 자영업자 부채에 취업시장 개박살나고 물가 높고 전월세도 씨가 말랐는데 ㅠㅠㅠㅠ
잡담 ㅅㅈㅎ 지금 실물 경제 ㅈㄴ 안좋아서 더 걱정임
21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나마 삼하가 미친듯이 커버치면서 코스피 올라가니까 주식시장이라도 잘되는거였는데 이젠 뭐...지금 당장 상가 공실도 어마어마하고 가계랑 자영업자 부채에 취업시장 개박살나고 물가 높고 전월세도 씨가 말랐는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