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가 한국 사람들 모 아니면 도 국민성 건드린건 맞는데 대만도 그렇고 점점 한 섹터 몰아가기 되면서 우주뚫는 상황 만든다는데 어떻게 보면 지금 그 혼란기 중심인거 같음 비슷한 사례라 본다면 좋은 쪽으로 나중에 지수 안정화되면서 다른 섹터로 투자확대 뿌려진다고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