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엑 수혜 생각해서 모으기 시작했다가 걍 흐린눈중인데.. 오히려 지금 마이너스니까 모으기 안멈추고 계속 하는게 맞을까
잡담 미에증 매일 만원씩 모으기 세달째 하는데 -35퍼거든?
28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엑 수혜 생각해서 모으기 시작했다가 걍 흐린눈중인데.. 오히려 지금 마이너스니까 모으기 안멈추고 계속 하는게 맞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