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코스닥 승강제 이런거도 낙인효과랑 동전주 상폐 이런건 인위적 주가조작이랑
무명의 더쿠
|
00:42 |
조회 수 224
부작용 우려 엄청 많던데 어떤식으로 코스닥 부양하려는지 모르겠어..
코스닥 부양 시킨다고해서 투자한 사람 많은 상황이라 하긴 해야되는데 어케 하려는지
코스닥 부양 시킨다고해서 투자한 사람 많은 상황이라 하긴 해야되는데 어케 하려는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