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샌 걍 진짜 없음 다 삼전닉스전기 레버리지 인버스 어쩌고 이거라서 한 10위권 내에 어지간한 개별주가 없음 그냥 좀 슬픔ㅠㅠ
잡담 나는 그날그날 거래대금 보면서 새로운 라이징 종목 있나 찾는 편인데
19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샌 걍 진짜 없음 다 삼전닉스전기 레버리지 인버스 어쩌고 이거라서 한 10위권 내에 어지간한 개별주가 없음 그냥 좀 슬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