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차원에서 씀
하이트진로 전형적인 고배당주로 원래 인기있던 주식이고
코로나때 오른건 테라, 진로이즈백 나오면서 역대급 어닝서프로 매출도 대박났고 배당금도 더 늘려줌
성장도 없고 배당도 없는 주식이 올랐다고 코로나때도 이상했다고 하이트진로 끌고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틀린 얘기임
하이트진로 전형적인 고배당주로 원래 인기있던 주식이고
코로나때 오른건 테라, 진로이즈백 나오면서 역대급 어닝서프로 매출도 대박났고 배당금도 더 늘려줌
성장도 없고 배당도 없는 주식이 올랐다고 코로나때도 이상했다고 하이트진로 끌고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틀린 얘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