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1찍했지만 투자를 하는 사람이면 환전할때 환율이 눈에 보이고, 코스피는 최고점인데 반도체가 아닌 다른 우량주들은 전쟁 직후보다도 더 떨어진게 눈에 보임근데 여기서 우기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주식을 제대로 하는 사람도 아니고 지수를 정치랑 엮는게 위험하다는 것도 모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