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그때그때 해지할수도 있고 걍 계속 가도 되고.. 뭐 그런건 아는데 한번 싹 청산할지 계속 갈지 고민된다.. 슨피나스닥이랑 삼하 있는데 얘네가 전쟁전에 좀 평단 낮을때 사둔거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