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도 삼하 두자리수로 갖고있음 나빼고 다 병신 이딴 싸잡기가 아니라 솔직히 지금상황이.. 그렇자너
최후에 남겨지는 바보가 본인만 아니면 된다 이런분위기가 되어버린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