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계적 매매한다. (수익몇퍼, 마이너스몇퍼면 무조건 매도 - 예외. 미장은 타겟가 있으면 타겟까진 기다려봄)
2. 절대 몰빵 안한다.
3. 현금은 무조건 30퍼 이상 가지고 있는다
이거만 해도 살려는 주는데 아직 다 복구 못함..
25년까지는 미장으로 플러스였는데, 26년 들어서 국장에서 삼하때무네 더 손해생김 ㅠ 샤갈... 원칙 다 지켰는데...
1. 기계적 매매한다. (수익몇퍼, 마이너스몇퍼면 무조건 매도 - 예외. 미장은 타겟가 있으면 타겟까진 기다려봄)
2. 절대 몰빵 안한다.
3. 현금은 무조건 30퍼 이상 가지고 있는다
이거만 해도 살려는 주는데 아직 다 복구 못함..
25년까지는 미장으로 플러스였는데, 26년 들어서 국장에서 삼하때무네 더 손해생김 ㅠ 샤갈... 원칙 다 지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