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격언 생각난다 "Sell in May(5월안에는 팔아라)" https://theqoo.net/stock/425940154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3 이유는 모르고 4~11월 수익률이 별로여서늦어도 5월에는 매도하고 좀 떠나있으라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