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전이랑 대건이랑 현건....ㅠㅠ 마이너스 너무 심한데 손절하기에도 금액이 넘 커서 ㅋㅋㅋ 물타기엔 너무 끝없이 내려가고 있고 반도체 섹터 끝나도 미장에만 순환매 돌까봐 걱정이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