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반도체 실적이 내후년까지라고 했나? 그러면 그전까지 순환매좀 돌았으면 좋겠음
68 1
2026.06.27 17:24
68 1

주식도 거의 심리가 반영되니까 삼하로 무조건 돈벌수있다는 생각이 하닉 시총1위(우선주포함하면 아닌거 앎)찍었을때

그때부터 장이 진짜 비정상이라고 사람들이 인지하기 시작한거 같아서 그전까지는 비정상적인걸 알지만 실제로 체감은 잘 안됐던거 같음

매수매도 자체가 당장비교해서 예전같진 않을거 같음

나만해도 270정도면 바로 샀을텐데 이번엔 좀 망설여져서 결국 안샀음

앞으로 금리도 오를거고 1금융에서 조건없는 예금이자3.2도 나왔더라고 주식장에 질린사람들은 그쪽으로도 갈거같고

삼하 광기만 좀 죽으면 어쨌든 본전생각나는 주식들이 있으니 그쪽으로 좀 나눠지지 않을까 생각함

좀 극단적으로 빨라진거라 금리랑 7월에 국민연금에서도 매도 한다고 하면 그럼 예전같이 전고점 뚫는건은 많이 없어질거 같고

횡보도 좀 할거같아서 할사람은 하고 빠지는 사람은 빠지지 않을까함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6 00:05 11,3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2,1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385 잡담 시총역전한다만다 할때 다들 눈치보는거 느껴지지 않음? 1 18:46 17
832384 잡담 근데 꼭대기에 버려지면 진짜 맘이 좀 추워... 18:46 6
832383 잡담 평균이 -27% 면은 일단 물타서 평균치보다는 낮춰놔야 하려나 18:46 3
832382 잡담 오르지말고 차라리 횡보해 18:45 8
832381 잡담 하닉 인버스 충격이다 1 18:45 77
832380 잡담 반도체 계속 필요하겠지 근데 주가가 계속 따라갈지는 모르겠음 4 18:45 17
832379 잡담 ㅅㅈㅎ 하닉은 빚투 좀 털고 갔으면 좋겠어 5 18:44 70
832378 잡담 걍 레버가 바닥 부순거임 2 18:44 76
832377 잡담 3. 무명의 더쿠 18:43 이번사이클 지수 꼭지에버려지면 진짜 종신형임... 3 18:44 76
832376 잡담 와 효뚱땡 손실투자자 68.78% 2 18:44 59
832375 잡담 효중 전고에 10개만 사도 지금 얼마나 날아간거야.. 1 18:44 31
832374 잡담 2차전지 광기때 남겨졌던 덬 있어? 5 18:44 58
832373 잡담 현차 말고 기아 주식있는덬들은 별로없나? 2 18:43 14
832372 잡담 난 월급받으면 적금처럼 그냥 스파이 큐큐큐만 넣는데 1년중에 어플 킬날은 12월 초밖에 없음 18:43 50
832371 잡담 삼하에 너무 집중이나 안좋다 전문가 분석나올때 18:43 82
832370 잡담 주말인데도 습관처럼 왜 주식어플 켜는지 모르겠음 18:43 7
832369 잡담 삼하닉 개미 받아내는거 한계라고 봄 5 18:43 152
832368 잡담 효뚱 전고 486만 5천 지금 310만 8천 1 18:43 65
832367 잡담 미장은 내가 거부하고 다시 떨어져서 그렇지 물 좀 타면 탈출 기회 줌 1 18:42 27
832366 잡담 근데 요즘은 다들 조금씩 의식하는거같긴 함ㅋㅋ 이 광기의끝에서 남겨지면 10 18:42 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