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955792
다음 달 7일부터 나스닥 100 지수에 포함…'패스트 트랙' 규정
약 6조 6천억 규모의 패시브 자금 유입될 것으로 전망
아니 규정까지 바꿔가며 편입하는이유가 뭔데 ?
다음 달 7일부터 나스닥 100 지수에 포함…'패스트 트랙' 규정
약 6조 6천억 규모의 패시브 자금 유입될 것으로 전망
아니 규정까지 바꿔가며 편입하는이유가 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