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비꼬는거 아니고 뉴비라서 이해가 안되가지고 물어보는거임
이제 증권사가 리밸런싱한다는데 실발 후에 반도체 주가가 더 올라갈거 같다는 건 무슨 말이야?
최근 경제뉴스에서보면 이렇게 말하는거 같은데
증권사에서 반도체 비중을 줄인다는데 주가는 어떻게 더 올라갈수 있는거임?
>나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임<
아니면 내가 잘 못 이해했나? 설명해줄 덬있을까...
이제 증권사가 리밸런싱한다는데 실발 후에 반도체 주가가 더 올라갈거 같다는 건 무슨 말이야?
최근 경제뉴스에서보면 이렇게 말하는거 같은데
증권사에서 반도체 비중을 줄인다는데 주가는 어떻게 더 올라갈수 있는거임?
>나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임<
아니면 내가 잘 못 이해했나? 설명해줄 덬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