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카는 이리저리 퇴짜 맞고 다니기는 했음 ㅋㅋ https://theqoo.net/stock/425908245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8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596121?sid=103 닛산, 폭스바겐도 퇴짜 놨고 이유는 물론 하청 취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