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망하면 진짜 ㅈ됨 주식 누가 더 벌고 누가 덜벌고의 문제가 아님ㅠ 중국산 반도체 쓴다는 소리 나오면 우리도 강경대응 하겠지... 중국도 수량 늘리려면 시간은 필요할텐데 그 사이에 물량 줄이고 배째라 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