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본거라 정확한진 모르겠는데피지컬 ai로 넘어가도 반도체 수요가 확 늘거라고 어디서 봤어서..추세가 꺾일때쯤 피지컬로 넘어가고 꺾일때쯤 우주로...(스엑아 나는 우주 데센 믿는다) 넘어가면 생각보다 길게 안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