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설령 빚잔치여도 빅테크들이 우리는 AI가 미래산업의 주역이라 믿고있음 AI의 수익성에 대해 의심할 필요는 없음 점점 나아지고 있음 이 싸움의 승리자는 우리가 될 거임 대충 매우 듣기 좋은 소리하면 계속 가는 거고 그렇지 않고 투자하긴 하는데 이게 얼마나 돈이 될진 잘 모르겠네요 너무 기대하는 거 같은데 쩝 이런 브컴같은 소릴하면 빨리 탈출해야 함
잡담 그냥 7월 실발때 혀닝콜이 제일 중요함
41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