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더 갈것같은게
Ai 패권경쟁 안끝남
> 비싸도 빅테크들 아직 거렁뱅이는 아닌거같음 애플도 그렇고 마진율 보니까 어마어마하드만?
> 근데 ai경쟁에서 발뺄수도 없는 상태
> 걍 지금까지 단가 후려쳐서 사던걸 비싸게 사야하니까 ㅈㄹ해서 반도체 잠시 흔들리는 중인 것같음
라고 생각해서 더 갈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나 싶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 패권경쟁 안끝남
> 비싸도 빅테크들 아직 거렁뱅이는 아닌거같음 애플도 그렇고 마진율 보니까 어마어마하드만?
> 근데 ai경쟁에서 발뺄수도 없는 상태
> 걍 지금까지 단가 후려쳐서 사던걸 비싸게 사야하니까 ㅈㄹ해서 반도체 잠시 흔들리는 중인 것같음
라고 생각해서 더 갈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나 싶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