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디스플레이업계 망조들게하고 갑질하며 전세계 반도체업체들끼리 전쟁한 뒤 자폭하게 했던 악질새끼들임 반은 중국기업이라 생각해도 됨 정작지들은 뒤에서 갑질하며 꿀빨더니 이번 반도체시황 좋으니 을의 반격에 당황하면서 아직도 갑질버릇 못버리는 꼴이 우스움